한인 공동체

그러므로 하느님께서도 그분을 드높이
올리시고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그분께 주셨습니다. 그리하여 예수님의 이름 앞에 하늘과 땅 위와 땅 아래에 있는 자들이 다 무릎을 꿇고 예수 그리스도는 주님이시라고 모두 고백하며 하느님 아버지께 영광을 드리게 하셨습니다.
— 필리피 2: 9-11

사목비전

   

"예수님 안에서 모든 것을 새롭게 보고 새롭게 만들어 갑니다."
"To See and Make All Thing New in Jesus Christ".

MISSION


1.하느님을 찾는 영혼. A Soul That Seeks God.

2. 생명을 돌보는 마음. A Heart That Cares for Life.

3.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는 삶 A Life That Respects differences.

한인 담당 신부 : 이세호 시몬

이세호 신부는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하느님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2006년에 가톨릭 대학교 신학과에 입학했습니다.

2013년에 서울대교구 사제로 서품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울의 방학동 성당, 광장동 성당의 보좌 신부를 역임했으며, 주교좌 명동 대성당의 청년 문화 담당 신부를 마치고 2020년부터 레이시와 올림피아 지역의 한인 신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생명이 말씀을 굳게 지니십시오.”(필리피 2.16)를 서품성구로 정한 이세호 신부는 성사집전과 말씀 선포로 이 지역의 한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림피아 한인 천주교회 

올림피아 공동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0년의 역사를 지닌 저희 올림피아  한인 공동체는 구성원들의 신앙을 바탕으로 하느님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공동체를 통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성사와 말씀을 통해 공동체의 의미를 깨달아 참된 신앙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림피아 한인 공동체는 하느님과 깊은 친밀감 이루는 공동체, 신앙과 삶이 일치되는 공동체, 즐거운 신앙 공동체라는 사목 방침 아래 

성모회와 연령회가 활동하고 있으며 신심단체로 레지오와 향심기도회가  있습니다. 또한 공동체의 각종 행사는 본당과 연계하여 활동을 통해 신앙 안에서 믿음을 키워 나가고 구성원간의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이세호 시몬 신부님 주일 강론

Weekly Bulletin

공동체 주일 주보를 읽으시려면 버튼을 누르십시요.

Korean Community at Sacred Heart, Lacey

Contact

올림피아 공동체 한인 성당 안내와 문의 사항은 사목회장 최영재 미카엘라에게 (Yong Ford) 전달 될 수 있게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요.

미사 안내

평일미사 :금요일 오후 7시 30분- Fabian Hall

주일미사: 오전 10시 
- Fabian Hall

성당 주소

올림피아 한인 천주교회 


812 Bowker St. SE , Lacey WA 98503 
Fabian Hall